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413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5-12-03

마닐라 근교에서 이렇게 본격적인 트래킹을 할 수 있다는 게 놀라웠어요. 단순 관광이 아니라 진짜 ‘체험’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운동화 꼭 필요하고, 물이랑 간식 챙겨가면 훨씬 수월합니다. 힘들긴 했지만 끝나고 나니 성취감이 큽니다.

by / 2025-12-03

회사 팀원들끼리 20명 정도로 탔는데 분위기가 완전 달라요. 단독이라 눈치 볼 일 없고, 음악 틀어놓고 편하게 놀 수 있어서 “보라카이에서 제일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도 준비돼 있어서 바다 들어가 놀다가, 요트에서 쉬다가 반복하니 시간이 순삭이더라고요. 비용은 커 보이지만 인원 나누면 체감이 확 내려가요. 행사/기념일/워크샵에 진짜 추천합니다.

by / 2025-12-03

마닐라에서 여러 데이투어를 해봤지만 이 조합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팍상한 폭포는 사진보다 훨씬 웅장했고 직접 체험하니 감동이 컸습니다. 이후 이동한 88온천에서는 시설도 깨끗하고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했고 이동 중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하루를 제대로 쓰고 싶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일정입니다.

by / 2025-12-03

단독 투어라 배에 우리 일행만 탑승해서 완전 프라이빗했어요. 가이드도 동선 안내를 깔끔하게 해줘서 처음 가는 사람도 어렵지 않습니다. 노을 타이밍에 맞춰 바다로 나가는데, 바람 맞으면서 천천히 떠 있는 시간이 너무 낭만적이었어요.
기념일 여행이라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 가장 만족한 일정이었습니다. 다음에 와도 또 할 것 같아요.

by / 2025-12-03

친구 5명이서 탔는데 서로 떨어지지 않으려고 소리 지르면서 버티는 게 정말 재미있었어요. 단순히 타는 것보다 같이 웃고 협동하는 느낌이 강해서 좋았습니다. 끝나고 다들 다시 타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by / 2025-12-03

보홀 첫 방문이라 대표 코스를 한 번에 보고 싶어서 예약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안경원숭이부터 초코렛힐, 맨메이드 숲까지 동선이 자연스러워서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자유여행인데도 하루는 이런 투어가 꼭 필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by / 2025-12-02

아이와 함께 처음 이용한 마닐라 나이트투어였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몰오브아시아에서 본 석양이 정말 예뻤고, 저녁식사도 아이가 잘 먹을 수 있는 메뉴라 부담이 없었어요. 리잘파크 분수쇼, 조네스브릿지 야경까지 코스가 꽉 차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밤 이동이 걱정됐는데 단독 차량이라 안전하고 편하게 다녔습니다.

by / 2025-12-02

수영을 전혀 못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헬멧을 쓰고 들어가니 숨쉬는 것도 너무 편했고 전혀 무섭지 않았습니다. 가이드가 바로 옆에서 손을 잡고 계속 안내해줘서 안심하고 체험할 수 있었어요. 바닷속에서 물고기를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건 처음이라 정말 신기했습니다. 사진과 영상도 잘 나와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by / 2025-12-02

조인 투어가 부담스러워서 단독 상품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출발 시간도 어느 정도 조율이 가능했고, 사진도 여유 있게 찍어주셔서 좋았어요. 스노클링 포인트마다 충분히 머물 수 있어서 바다를 제대로 즐긴 느낌입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단독 투어 추천합니다.

by / 2025-12-02

아이 둘과 함께라 이동이 힘들까 봐 고민했는데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차량도 넉넉했고, 중간에 보트 이동할 때도 직원분들이 아이들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이 편해야 한다는 걸 다시 느꼈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