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김상현 / 2025-08-04
보라카이에서 잠깐 벗어나 조용한 자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이요.
점심식사도 깔끔했고, 콜드스프링에서 사진도 예쁘게 나와요. 수건 꼭 챙기세요!
by 김도윤 / 2025-08-04
한국에서 청년부 단기선교로 마닐라에 방문했는데, 투어파이브의 버스 대절 서비스를 통해 정말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빈민촌으로 가는 길이 쉽지 않았는데, 기사님이 동선도 잘 파악하고 계셔서 전혀 문제 없이 도착했습니다. 하루 봉사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다들 지쳐 있었는데 시원한 에어컨과 편한 좌석 덕분에 휴식이 됐습니다. 기도하며 준비한 사역에 든든한 발이 되어준 느낌이었어요.
by 송우진 / 2025-08-03
보라카이에서 호핑은 여러 번 했는데, 버기카는 처음이라 색달랐어요.
산길 따라 달리며 보는 섬 풍경은 또 다른 보라카이더라고요.
하루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강추!
by 이정아 / 2025-08-03
마닐라 도착 첫날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어머니는 오일 마사지, 아버지는 건식으로 받으셨는데 모두 만족! 특히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연세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by 정태훈 / 2025-08-03
자연과 이색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여행자들에게는 완전 보물 같은 투어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했어요. 기사님이 길을 조금 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투어는 만족했습니다. 기사님이 가이드 역할로 체크인까지 해주시고, 한국인 매니저님이 계셔서 편리했어요
by 서정훈 / 2025-08-03
약속시간에 맞춰서 호텔에 오셨습니다. 사실 1시간정도 전에 도착해 있었다고 일행이 그러더라구요. 덕분에 시내 구경잘하고 공항까지 다녀왔습니다. 단체 여행할때 좋습니다.
by 조민경 / 2025-08-01
귀국 전날 밤 투어를 신청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마지막 밤을 낭만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마무리로 마사지까지 받으니 너무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공항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터미널 번호를 잘못 말씀드려서 기사님이 다시 오셔서 다른 터미널로 데려다 주셨어요. 빠르게 응대해주신 투어파이브 상담원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by 김태연 / 2025-08-01
리조트 내 폭포 식당에서 발 담그고 먹는 점심, 진짜 신선하고 특별했어요. 필리핀의 전통문화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서 아이 교육에도 좋았습니다.
by 김예진 / 2025-08-01
예전에 현지 업체 통해 보트를 예약했을 땐 늘 ‘제 시간에 올까?’, ‘이게 맞는 배일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이번엔 완전히 달랐습니다.
tour5 통해 예약하고 choi 가이드가 직접 나와 계셔서 너무 안심됐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시간도 칼같이 지켜줘서 일정 내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었네요.
정말 ‘믿고 맡길 수 있는 여행’이란 이런 거구나 싶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tour5로 예약할 거예요!
by 방성준 / 2025-08-01
평소에 멀미 심해서 걱정했는데, 블루웨이브 호핑투어 배는 생각보다 흔들림이 적고
출발 전에 멀미약도 챙겨주셔서 괜찮았어요. 바다 위에서 먹는 점심도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고요.
스노클링은 못했지만 풍경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