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정수미 / 2023-12-31
아이들과 동반이라고 꼭 말해주세요. 유아의 경우 나이를 말해두면 더욱 좋습니다. 그에 맞춰서 베이비시터처럼 전문 케어를 붙여줘서 저랑 남편이랑도 스노클링도 하고 편했습니다.
by 정현철 / 2023-12-31
헬멧다이빙에 만원만 추가했더니 헬멧다이빙 이후에 바로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 1시간 받고 좋았습니다.
한국인 스탭이 같이 이동해줘서 편하게 다녔네요. 늘 따라 다니는건 아닌거 같아요. 저보고 운이 좋았다고 하셔서..
덕분에 편한 여행 했습니다.
by 오금현 / 2023-12-31
호핑투어를 하고 그리고 작은 섬에 들려서 보트맨들이 뭔가를 해주는데 그게 바로 바베큐더라구요.
조금 타서 에이 하고 맛없음 안먹어 하고 들었다가. 그냥 탄 부위까지 싹다 먹었습니다.ㅋㅋㅋ
by 전소희 / 2023-12-27
세퍼타고 새벽도착이라 기사님 못만날까 걱정했는데~도착해서 문자하니 바로 오셨어요~5시도 안된시간이었는데~하루 잘썼습니다.
by 김형민 / 2023-12-25
저희가 약속시간 보다 조금 늦었다고, 캐디가 부족하다고 4인이 가서 2 캐디로 라운딩 했습니다. 근데 비용은 다 내야한다고 규정이라고해서 이것참 안낼수도 없고 결국 다 지불하고 라운딩 했습니다. 억울한 마음이야 어쩌겠냐만은, 라운딩은 재미있어 후기는 남깁니다.
늦지마세요 늦으면 얄짤 없습니다.
by 박기영 / 2023-12-25
급하게 예약했는데 좋은 기사님 주셔서 감사합니다.
by 허상석 / 2023-12-25
저희 일행중에 한명이 임신 중이라 튜빙은 참여 못했고 가이드가 카와스파를 체험하는건 어떠냐고 해서 참여했다가왔는데
생각보다 좋았다고 하네요. 임산부도 즐길 수 있을만한 투어라니 괜찮았어요. 감사합니다.
by 이희숙 / 2023-12-22
칼리보도착했을때 공항앞에서 기다려 주셔서 바로 미팅할수있었습니다. 덕분에 보라카이에 편하게 입도할수있었어요~
귀국하는날은 너무 빨리 픽업하는것같아 약간 불만이였지만, 만약의 사고를 대비한다고 설명주셔서 따를수바ㄲ에 없었네요~
교통편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예약하지 않았더라면 가격 흥정에 스트레스 받았을것같아요.
보라카이 가실때 꼭 픽업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by 원명진 / 2023-12-22
한국에서도 마사지 받기를 즐겨하는데요. 그래서 한번에 10만원 짜리 경락 마사지도 회원권으로 끊어서 다니는데 그 10만원 짜리 보다 저 잘합니다. 마사지 찐 잘합니다. 추천 한번 더 하고 싶네요
by 이현기 / 2023-12-22
투어파이브는 여행 도중에 돈을 따로 낼일이 없어서 편합니다. 톨게이트비용 유류비용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투어를 잘 진행해 주셔서 아주 편리하거든요. 타 여행사에서 여행시 길이 막혀서 8시간인가 내로 투어를 못끝내서 비용을 계속 달라고 기사와 실갱이를 했던 기억이 안좋아서 언제부턴가 필리핀 여행은 투어파이브로만 합니다. 오래된 곳 답게 친절과 노하우가 묻어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여행도 저의 처도 만족하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습니다. 히든벨리도 좋았지만, 투어파이브의 서비스가 더 좋은게 아니었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