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74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3-12-21

필리핀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리조트라서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폭포 아래에서 점심을 먹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차량도 쾌적했고 기사님도 친절하셔서 이동 중에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by / 2023-12-21

연말이라 길이 좀 막혔는데, 날씨는 너무 좋았습니다. 마사지도 미리 예약해서 시티투어 종료후에 받고 호텔에 내려달라고 했는데요.

제가 원하는대로 계획대로 되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by / 2023-12-20

한국은 추운데 겨울에 더운나라와서 뜨끈한 찜질에 마사지라니.. 행복합니다. 

남자 둘이 왔는데도 재미있는데, 커플이나 여자들끼리 온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여자분들 포즈 잡는거 옆에서 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인스타 맛집 맞더군요.

by / 2023-12-19

조금 일찍 출발하는 감이 있어서 아이들이 불평이었고, 사실 저도 고객센터에 너무 이른거 아니냐고 따지기도 했는데, 가서 선셋좀 보다가 해가 완전히 지고나서 저희가 1번으로 타고 나가니 좋았습니다. 30분정도 걸리는데 배가 별로 없어서 카약? 이런거 타고 억지로 나가는 패키지들도 있더라구요. 저녁 식사 때문인가 싶던데. 아무튼 잘 다녀왔습니다. 조금 일찍 출발해도 좋아요, 기다렸다가 1번으로 보고, 호텔 오는 길에 식사하고 오면 좋더라구요

by / 2023-12-15

스쿠버다이빙처럼 깊이 들어가지 않아도 바닷속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안전요원이 계속 신경 써주고 사진도 찍어줘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by / 2023-12-13

여자들끼리 간거라 샤워실이나 시설이 몹시 신경쓰였는데 좋았습니다. 시설도 좋았고, 한국인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by / 2023-12-11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었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와이파이도 잘되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느린듯 했습니다. 김치 볶음밥이랑 라면이랑 먹었는데 넘 좋았어요.

by / 2023-12-11

출장길에 하루 시간이 남아서 급하게 예약했는데 잘 받아주셔서 우선 감사합니다.

친절한 캐빈 기사님 만나서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차량도 새차라 새차 냄새가 나더라구요. 

대표 관광지에 동선도 비슷해서 시간 아끼고 좋았습니다. 팍상한 식사도 맛있어 보이던데 그것을 먹고 또 점심을 먹을 수 없어서 못먹고 왔는데요. 다음엔 팍상한만 가서 식사 하고 와야겠습니다^^

by / 2023-12-08

마사지도 훌륭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기분 좋은 향기 속에서 차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by / 2023-12-06

물속 체험을 하고 싶었는데 렌즈를 끼는건 무섭고, 제 시력에 맞춰진 수경이 없다고해서요. 그래서 상담받고 예약했는데 안경을 그대로 쓰고 갈수 있어서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