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윤소연 / 2025-10-11
다이빙은 처음이라 떨렸지만 강사님이 한국어도 잘하시고 정말 친절해서 안심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물속에서 숨 쉬는 느낌이 아직도 생생해요.
by 장태우 / 2025-10-11
알타비스타 골프장은 세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코스 뷰가 압권이에요.
라운딩 중간중간 보이는 풍경에 감탄하고, 바람도 시원해서 여유롭게 칠 수 있었어요.
클럽하우스도 깔끔했고, 카트 타고 이동할 수 있어 체력 부담도 덜했네요.
by 서하린 / 2025-10-10
화산을 바로 앞에서 보는 것도 처음인데, 그것도 배를 타고!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았어요. 평소 호수만 보던 여행과는 완전 달라요.
by 김채린 / 2025-10-10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열대어를 직접 본 순간 정말 감탄했어요. 가이드가 안전하게 챙겨주고 배 위에서 먹는 점심도 제법 훌륭했어요. 사진도 많이 남기고 최고의 하루였습니다.
by 박지윤 / 2025-10-10
신혼여행으로 방문했는데 진짜 감동이었어요. 보홀 바다는 위에서 보니까 색이 다르게 보여요. 아래에 펼쳐진 팡라오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이 날 뻔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안전장비도 탄탄했습니다.
by 이주영 / 2025-10-10
이들과 함께한 세부 블루웨이브 호핑투어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클링하며 열대어를 보는 순간, 아이들은 소리치며 너무 좋아했어요. 배 위에서 제공된 간단한 간식도 입맛에 맞았고,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가족 여행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투어예요.
by 장예린 / 2025-10-09
인스타에 올릴 사진 엄청 건졌어요. 자연 그대로의 배경이라 보정 필요 없이도 예쁘더라고요. 물도 맑고 따뜻해서 계속 들어가고 싶었어요.
by 강다연 / 2025-10-08
마닐라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런 비현실적인 섬이 있다니! 유럽 고대신전 같은 배경에서 인생샷 찍기 딱 좋아요. 프라이빗이라 아이들과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관광객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보내기 좋았어요. 보트도 프라이빗이라 우리 둘만의 여행 느낌이었고, 사진 찍기 정말 좋은 포인트가 많았어요.
by 오유진 / 2025-10-08
아이 둘과 부모님까지 다섯 명이 이동했는데 전용 밴이라 진짜 편했어요. 중간에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짐도 넉넉히 실려서 스트레스 없이 숙소까지 바로 이동했습니다.
by 윤지민 / 2025-10-08
자친구가 물속에서 작은 슬레이트에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써서 보여주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요. 보홀 바다처럼 투명한 사랑을 확인한 날이었어요. 다이빙을 이렇게 로맨틱하게 만들 수 있다니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