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413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12-26

일반 마사지샵이 아니라 리조트 느낌이에요. 정원에 잔디와 야자수, 연못까지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힐링이 시작됩니다. 마사지룸도 독채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by / 2024-12-26

호핑투어 끝나고 바로 마사지 예약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차 한잔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by / 2024-12-26

바다에서 즐기는 것만 생각했는데, 보라카이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육지에서의 명소들도 너무 아름다웠고,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by / 2024-12-26

크리스마스에 방문한 팍상한폭포인데요. 사실 전날만해도 마닐라에 차량도 엄청많고, 그랩도 잡기힘들어서 아 내일은 엄청 막히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예상과 달리 길이 하나도 안막히고 다녀왔어요.. 기사님말이 길이 쭉쭉 빠진 이유가 다들 집에 가족들과 있기 때문이라고 하시는데 사실 좀 미안했습니다.

저희 때문에 운전대 잡으시느라 집에 못갔으니깐요. 그래도 저희도 놀러왔으니 실컷 잘 놀고 공항에 내려달라고 해서 집으로 왔는데요.

당연히 금융치료는 해드렸습니다^^ 기본 팁에 1000페소 더 드리면서, "메리 크리스마스" ^^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기사님 이름은 레니인가 그랬던거 같은데요. 심카드를 구매하실꺼면 필리핀 통신사로 구매하세요. 인터넷으로 구매한 심카드 알고보니 중국심카드라 전화가 안되서 고생했습니다.

by / 2024-12-24

팍상한 폭포에서 시원하게 물놀이하고,
88 온천에서 따뜻한 물속에 몸을 담그니 하루가 완벽했어요!
여행 중 온천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by / 2024-12-24

유명 관광지처럼 복잡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현지 느낌 나고 좋았어요.

배도 넓고, 바람 맞으며 누워 있는 시간이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기사님도 정중하고 시간 맞춰 도착해주셔서 일정이 깔끔했어요.

by / 2024-12-23

임성은씨가 기다리고 계시다가 사과하고, 작은 선물을 주셔서 화가 싹 풀렸습니다.

어떻게 아직도 그렇게 이쁘신지 몰라요.

by / 2024-12-23

케리어 들고 다니기 힘든데 덕분에 편한여행의 시작과 끝이였고 라운지 추가를 하지 않다보니 일찍공항에 왔을경우 대기 공간이 없어서 시간 보내기 어려운점 있다는거~

by / 2024-12-23

친구들과 두번 예약한 호핑투어! 사실, 두번하게 된게 과음으로 노쇼...ㅋㅋ 

그래도 후회없이 다음날 다시 미팅해서 호핑투어 잘하고 크리스탈코브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헬멧다이빙도 하고 했습니다.

친절한 가이드들 덕분에 기분이 좋았구요, 헬멧다이빙은 호핑투어랑 또다른 느낌이라 신기했습니다.

by / 2024-12-22

새벽 4시 픽업이라 걱정했는데 기사님이 정확히 도착하셨고,
밝은 미소로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보홀행 오션젯도 여유롭게 탔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