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17-12-26 15:22:43
보라카이 여행을 준비하시면서 화이트비치의 리조트들과 레스토랑이
스테이션 1에 있다 스테이션 2에 있다고 쓰여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간단히 설명 드리려고 해요.
일단, 화이트 비치는 위의 그림처럼 4개의 큰 부분으로 나누어지고 있어요.
새로 생긴 칵반 선착장이 오른쪽 5번에 위치해 있으며, 상그릴라 호텔이 왼쪽 5번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스테이션 1,2,3은 보트를 정박하기 위한 선착장이 있던 것인데요.
마땅히 현대화된 선착장이 없이, 화이트비치 앞에서 내려줬던 것입니다.
현대화된 칵반 선착장이 생긴 후 화이트비치의 스테이션 1-3은 없어졌지만, 아직도 스테이션 1, 2, 3이라는 이름으로 화이트 비치를 나눠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스테이션 1
유난히 고운 모래사장과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에서 가장 명당 자리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 덕분에 보라카이의 최고급 리조트 들이 모두 모여있는 곳입니다.
스테이션 2
보라카이의 최고의 번화가라고 불리는 디몰(D-Mall)이 위치한 곳으로 가장 편리한 편이다. 활동적인 친구들이 머무르기에 매우 좋은 곳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곳 중 한곳이다.
스테이션 3
가장 소박하고 로컬(필리핀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저렴한 숙소가 많이있다. 원시적 보라카이의 부분이 많이 남아있어서 자연적이고 한가로운 편이다. 라까멜라 리조트 등이 포진한 곳으로 해양스포츠가 보통 여기서 시작된다.
보라카이 여행 이것부터 챙기고 보자!
장거리 비행, 먼 여행지에서 시차 적응을 빠르게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들이 호텔 체크인시 그리고 이용하실 때 궁금한 점을 담았습니다.
필리핀 관광청의 보라카이 소개 영상
보라카이 귀국일정에 꼭 찾게 되는 깔리보 공항의 라운지를 비교한다. 칼리보 에어포트 라운지(VIP 라운지), 카페원 라운지, BK 풋 스파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