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따알화산 #가장작은활화산 #조랑말 #보트탑승 #화산트래킹 #전용차량 #신형차량 #카와스파
마닐라 근교 따가이따이 카와 스파(무쇠솥 목욕) 체험 + 1시간 전신 마사지 + 근교관광(과일시장/스타벅스/스카이렌치/피플스파크 방문 가능)
만족도 : 100 (16 리뷰) | 판매수량 : 806
옵션변경 옵션이 추가된 가격은 최종 가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인 59,9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카와 스파는 포멜로잎, 생강, 레몬, 식용 꽃 등을 넣어 면역력을 증가 시키고, 노화 방지에 좋은 필리핀 전통 스파 입니다.

site-ma-s
 

Highlights

- 마닐라 필수 액티비티를 단독으로 즐기자!
- 고객님 팀만 원하시는 시간, 장소에 출발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화산을 만나러 가자!
- 필리핀 현지인들도 찾은 인기 관광지, 환상적인 전망과 시원한 기온을 자랑하는 곳!!
- 최고의 전망에서 웰빙 카와스파를 즐기자!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따가이따이 시티로 이동하여 따알 화산 앞 카와 스파 리조트로 이동
- 카와 스파 준비 2-30분 소요 (수영복 환복 등)
- 카와 스파 체험 - 가마솥 목욕 (45분)
- 필리핀 전통 전신 마사지 체험 (1시간 / 오일마사지)
- [옵션] 따가이따이 최고의 전망 스타벅스 방문
- [옵션] 따가이따이 스카이렌치 방문 (놀이동산, 전망이 매우 좋고, 대관람차가 있음)
- [옵션] 따가이따이 과일시장 방문 혹은 피플스파크(이멜다 여사 별장 방문)
- 투어 종료후 마닐라로 복귀
- 마닐라숙소 도착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점심식사 추천 ( 옵션 상품으로 삼겹살 뷔페 선택, 카와스파 리조트 내의 식당, 스카이렌치 앞에 식당)
 

여행 추가정보

- 유아(만2세 무료)
- 아동/성인 금액은 같습니다.
- 1인 예약 불가, 1인 예약시 2인 비용 지불
 

카와 스파(Kawa Spa Hot Bath)의 장점

- 죽은 피부를 제거하여, 재생에 도움이 됩니다.
- 목욕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 근육통,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 피부안의 독소를 방출시켜줍니다.
-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site-ma-s
 

소요시간

- 픽업시간 포함 6-7시간 가량 (단독투어로 원하시는 시간에 출발 가능합니다.)
- 마닐라 트래픽으로 인해 이른 시간 출발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포함사항:

- 단독 왕복 전용 차량 (차량, 유류세, 톨게이트비용, 운전기사)
- 카와 스파 체험 45분
- 전신 오일 마사지  1시간
- 샤워시설
- 웰컴 드링크
* 별도 샤워 용품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챙겨오시면 좋습니다.
 

불포함사항:

- 카와스파시 추가되는 재료 (우유, 약재 등) 현지 지불 - 100-300페소 사이
- 오일 마사지를 다른 마사지로 교체시 추가비용 발생 100-300페소 사이
- 점심식사 (현지식으로 리조트에서 개별 이용 가능) / 스카이렌치에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 피플스파크 입장료 (1인 100페소)
- 스타벅스 방문시 음료비용
- 스카이렌치 입장료 (1인 100페소)
- 매너팁
- 가이드
- 여행자 보험
- 기사팁 팀당 500페소(10달러) / 기사 식대 300페소
 

준비물:

- 선크림
- 선글라스
- 여분의 옷 (속옷 포함)
- 카메라
- 매너팁
- 기사팁 팀당 500페소(10달러)
-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site-ma-s
‘배틀트립’ 붐X이지혜, 보라카이 카와스파 사진=‘배틀트립’ 방송캡처
 

특별팁:

- 기사님께 오리지널 부코파이 가게로 가자고 하셔서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부코파이를 드셔보세요!
- 이멜다 여사의 별장인 "피플스 파크"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님께 방문을 요청드리면 모셔다 드립니다.
- 허브 농장 방문을 원하시면 "소냐스 가든"에 들려보세요.
- 최고의 전망 스타벅스를 원하시면 "따가이따이 스타벅스"도 방문 가능합니다.
- 기사님들이 모두 위치를 알고 계시니 요청하시면 모셔다 드릴 것입니다.
* 기존 투어외의 트립은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보통 한곳당 유류비 200페소정도 주시면 됩니다!
* 추가비용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사항: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마닐라 내의 호텔 / 말라떼,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와스파의 경우 선착순으로 스파가 진행되기 때문에 현장에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와스파 전신마사지 1시간은 오일마사지로 진행되며, 다른 마사지 변경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상 조건에 의해 투어 코스가 단축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코스 단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추가정보: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현지사정에 의해 당일투어 취소시 다른 투어로 변경하시거나 배정된 차량 비용을 제외한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 배정된 차량비용을 제외한 금액 환불 원하시는 경우 해당일에 기사포함 렌트카로 차량이용 가능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단독투어 - 카와스파 투어]
"배틀트립"에서 붐과 이지혜가 가마솥에 입수하였던 바로 그 스파! 카와 스파!

최근 방영된 "배틀트립" 보라카이 편에서 나왔던 바로 가마솥 목욕이 바로 카와 스파 입니다. 보라카이 뿐만 아니라 마닐라에서도 카와스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따가이따이에 위치해 있으며 카와스파보다는 따알 트래킹이 더 유명한 곳입니다. 마닐라에서 1시간 30분 가량 떨어진 따가이따이 시티는 25-30킬로 지름을 가진 대형 화산의 분화구가 있습니다. 이 분화구는 카비테 지역과 바탕가스 지역까지 이어지는 데요. 무려 10~50만년전에 생겨난 것으로 다른 곳에서는 구경하기 어려운 곳입니다. 따알 호수를 내려다 보는 전망은 정말 어디에도 비할 수 없습니다. 최고의 자연경관과 재미있는 체험으로 최고의 여행을 선사 합니다.

site-ma-s

"카와스파(Kawa Spa Hot bath)"는 가마솥에 불을 지피고 들어가서 목욕을 즐기는 것으로 피부 미용과 노화방지 및 면역력강화에 무척 좋은 필리핀 전통 스파로, 포멜로 잎, 레몬, 식용 꽃 등을 넣고 함께 끓입니다(?). 물론 닭백숙이 되기전에 투어는 종료됩니다. 가마솥 같이 생긴 탕에 들어가서 몸을 녹이는 체험인데요. 45분간 진행됩니다.

여기에! 카와스파가 마무리되면, 필리핀 전통 전신 마사지 1시간을 받으시게 됩니다.
목욕후 받는 오일마사지가 가장 좋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으시니 설명은 생략합니다.

화산안의 화산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이 화산은 마지막으로 활동한 것이 불과 40년전인 1977년입니다.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화산이지만 그 화산을 터전으로 많은 현지인들이 거주하고 또 관광객들은 유일한 활화산이자 세상에서 가장 작은 화산을 방문하고자 방문합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 08:00

    마닐라에 위치한 호텔에서 픽업

  • 09:30

    따가이따이 시티 (Tagaytay City)

    마닐라에서 차량으로 1시간 30분 떨어진 따가이따이로 이동. 따가이따이는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한 곳으로 환상적인 전망과 시원한 기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간 지역에 위치한 탓에 날이 선선해서 한국 사람들이 즐겨찾는 미사리와 비슷한 수도권의 관광지 입니다.

  • 따알 호수(따가이따이 천지) 와 따알 화산 

    화산안의 화산이라고 불리는 따알 화산은 첫 번째 분화구는 무려 30킬로나 됩니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천지를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 리조트 점심식사(중식)

    호수 안쪽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필리핀 음식 혹은 한국 음식을 제공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는 말이 있죠!

  • 보트를 타고 말을 타고 정상으로 향합니다.

    필리핀 전통 스타일의 모터보트를 탑승하고 20분여분 달리면 화산섬이 나옵니다. 우리가 말을 타게 될 섬입니다. 말에 올라 이 섬의 정상에 오르면, 천지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정상에 도착합니다. 너무 놀라지 마세요. 정상을 한바뀌 돌면 수많은 환상적인 전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화산안의 화산의 천지

    정상에 다다르면, 불과 2킬로에 불과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화산이자 천지를 만나게 됩니다. 마치 보라카이의 바닷 빛 처럼 천지의 빛갈이 애머럴드 빛을 띄고 있습니다. 이 멋진 섬과 그리고 천지를 온몸으로 경험해 보세요! 가슴의 벅차오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17:30

    마닐라에 위치한 호텔에 모셔다 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네 그럼요! 

카와스파에서 15분 떨어진 곳에 한인 식당에서 무제한 삼겹살을 드셔보세요! 한국에서 비싸서 잘 못드시는 삼겹살을 배불리 드실 수 있는 기회 입니다.

네 기본적으로는 오일마사지 1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로 변경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드라이마사지의 경우 1인 100페소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네 따가이따이는 대표적인 관광지로 아이들과 동반하셨다면 놀이동산 스카이렌치(입장료 100페소) 방문 추천드립니다.

또한 스타벅스 따가이따이 점은 대표적인 현지인 데이트코스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역 명물인 부코파이(코코넛파이-200페소 가량)를 드셔봐도 좋습니다. 

각 지역 명을 말씀드리면 기사님이 모셔다 드립니다.

고객 후기

1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주변 관광도 재미있었습니다.

by 오현미 / 2024-02-11

저는 한국어 가능 가이드를 별도로 요청해서 전일정을 함께했습니다.

한국어를 원어민처럼 하는데 발음이 조금 어눌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불편없이 다녔습니다.

맛집 추천도 해주고 주변 관광지들 같이 가줬습니다. 피크닉 글로브에서 짚라인도 괜찮았네요.

삼겹살 뷔페가 맛있었어요.

by 안성진 / 2024-01-02

한국에서도 잘 안먹는 삼겹살 뷔페를 필리핀에서 먹을줄이야..

아무튼 옵션으로 선택한 한국식당에서 삼겹살 뷔페를 먹었는데요. 필리핀 돼지고기가 맛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한식이 한국보다 더 맛있었다는...

조금 일찍 도착하거나 시간이 남는다면..

by 강정호 / 2023-09-02

카와스파는 예약시간이 있어서 시간 맞춰서 가야하는데,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기사님이 알아서 스타벅스 갔다왔고..

점심은 상담원의 말로 스카이랜치가 맛있따고 해서 거기서 놀이동산 들어가서 어린아이처럼 기구도 타고 왔습니다. 입장료는 100페소 였던거 같고.. 입장권은 줄을 서서 구매해야 했었습니다. 

대관람차가 제일 비쌌는데, 놀이기구가 자유이용권은 없고 하나씩 개별 구매라 기다리지 않고 잘 탔습니다.

점심으로 삼겹살 뷔페 맛있었고.. 스타벅스도 좋았네요.

by 한지선 / 2023-07-25

사실 투어 예약을 두어달전부터 하려고 보고있었는데요.

고민하고 있던 문제가 바로 식사 문제였습니다. 상담원을 통해서 이야기 할때는 스카이렌치? 라는 곳에서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사실 여자둘이 가는데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이다가 상담하던 카톡으로 연락이 왔더라구요. 

제 의견이 반영되어서 식사 메뉴가 추가되었다구요. 삼겹살을 필리핀에서? 라는 생각을 가지고 갔는데요.

한국인 사장님이라 그랬는지, 좋았습니다. 맛도 있었구요.. 너무 배불리 먹고 나왔네요.. 기사님한테 미안하게 고기냄새... 

아무튼 너무 유쾌한 드라이버와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즐거운 기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좋아요

by 이효숙 / 2023-07-12

카톡상담으로 추천받아 했는데 너무 잘 다녀왔네요.. 돌아오는길에 스타벅스에서 내려다본 경치도 아주 좋았습니다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